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와 같은 훌륭한 기사 관련 팁으로 시장에서의 청소

카테고리 없음

by 고스트안졸리나졸리지 2020. 6. 2. 22:10

본문


이와 같은 훌륭한 기사 관련 팁으로 시장에서의 청소



많은 기업들이 많은 돈을 쓰지 않고 인터넷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사 마케팅에 의존하고 있다.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고, 판매를 강화하거나,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증가시키는데 이용될 수 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 글에는 기사 마케팅을 더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조언이 있다.




뉴스레터 가입에 대한 보상으로 짧은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쓰거나 다른 사람을 고용할 수 있지만, 그것은 더 많은 이메일 가입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이 보고서는 관련된 주제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제목 태그를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제목 태그에 자신의 내용과 직접 관련된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것은 다른 웹사이트들이 사용하는 타이틀 태그로부터 돋보여야 하며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페이지를 정확하게 묘사해야 한다.




키워드에 너무 과하지 마라.


키워드 중 하나를 6번 이상 사용하면 시청자와 검색엔진이 자신을 바라보는 시각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 개당 4회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십시오.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사이트들은 새로운 독자층을 얻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최신 기사에 대한 링크를 사용하여 소셜 네트워크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가입자가 이러한 업데이트를 친구와 공유하도록 권장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출판된 기사를 그들의 친구들과 공유하도록 요청하라.


그러면 당신의 시청자가 엄청나게 늘어날 것이다.




"전문가" 마케팅 기사에 대해 약간의 조언을 구하라.


기억하라, 그들은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으로 돈을 벌지, 그들의 기사로 마케팅을 하는 것으로 벌지 않는다는 것을.


이것은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이 아무 가치도 없게 만들지는 않는다.


그들의 말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여라.




너의 기사의 헤드라인은 매우 중요하다.


때때로 질 좋은 헤드라인은 독자들이 계속 읽어야 하는 모든 것이다.


헤드라인을 잡기 전에 브레인스토밍을 좀 해 봐.


친구나 가족 구성원은 피드백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특별한 것부터 시작하도록 해.


네 물건은 피자로 열어야 한다.


질문, 통계 또는 다른 질문으로 독자들을 유혹하여 그들이 멈추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오프닝이 오래되었다면, 그들은 머물 가능성이 적다.


독자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독자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것으로 나갈 것이다.




다른 사람의 스타일을 모방하지 마라.


당신은 이 콘텐츠가 당신의 성격을 보여주기를 원해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신뢰도를 높이고 수익을 높이려면 독특한 목소리를 내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화는 기사 마케팅을 쉽고 시간을 덜 소비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많지만, 당신은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조사를 해야 한다.


각각의 것을 비교하고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제공하는지 보라.


소프트웨어 가격도 고려하십시오.




모든 기사의 공통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당신의 시청자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라.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틈새와 관련된 이슈와 문제점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은 특히 사라질 것 같지 않은 문제들을 찾아봐야 한다.


아마도 그 이유는 이러한 문제들을 다루는 이용 가능한 기사들은 좋은 해결책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일 것이다.




명확하고 흥미로운 헤드라인을 갖는 것은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일단 관심을 갖게 되면 시간을 들여 기사를 읽을 가능성이 커진다.




열심히 쓰세요! 당신의 글은 오자와 문법상의 오류로 가득 차면 어디에도 출판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러한 기사가 받아들여진다면, 독자들은 거기에 포함된 정보를 할인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글쓰기가 당신의 특기가 아니라면, 좋은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라.




기사 마케팅은 모든 비즈니스의 마케팅 과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책이다.


만약 당신이 마케팅을 막 시작했는데 지금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면, 이 조언들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